MY SALES 개요
세상에 똑같은 영업방식, 관리방식으로 운영되는 기업은 없습니다.
-
다양한 취급 품목 및 서비스
-
다양한 거래처
-
나만의 영업방식
-
나만의 전표입력 방법
-
나만의 출력 장표 (견적서, 발주서…)
-
나만의 영업분석
-
나만의 거래처분석
모든 기업이 자기만의 영업 방식, 노하우가 있습니다.
영업 방식이나 관리 방식에는 디테일이 중요합니다.
이 디테일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 합니다.
MY SALES 프로그램은 기업의 자신만의 영업 디테일을 구축해 드립니다.
-
현재 동종 또는 유사 업종에서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.
-
자신만의 판매방식에 따른 기능을 추가 개발하여 드립니다.
-
특히 품목 데이터등 기존 데이터 입력을 손쉽게 해드립니다.
-
거래처 세분화를 통한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.
-
자신만의 입력방법. 출력 장표를 만들어 드립니다.
-
기타 시스템 연동, 세금계산서, FAX, SMS 연동을 쉽게 해드립니다.
기본 기능
견적관리 매출매입관리 품목관리 계산서관리 재고관리 거래처관리 비용관리 경영정보관리 기초정보관리
매출 관리
- 판매 현황
- 판매 등록
- 거래처별 / 품목별 판매현황
- 미수금 / 수금 현황
- 수금 등록
- 거래처 품목단가
- 거래처별 / 품목별 집계
품목 관리
- 품목 관리 / 품목 등록
- 대표상품관리 / 대표상품등록
- 품목별 입출고 현황
- 기타 품목
- 품목 BANK
매입 관리
- 매입 현황 / 매입 등록
- 거래처별 / 품목별 매입현황
- 미지급 / 지급 현황
- 지급 등록
견적 관리
- 견적 현황 / 견적 등록
계산서 관리
- 매출 / 매입 계산서 관리
- 매출 계산서 기간별 등록
- 계산서 집계